뛰고 나는 손흥민 '런던'서 직관할 기회!
2024-09-04 13:14
이번 패키지 상품은 오는 10월 18일 출발하며, 21일에 열리는 토트넘과 브렌트포드의 경기를 현장에서 직관할 기회를 제공한다. 패키지에는 경기 관람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.
관객들은 경기 시작 2시간 30분 전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, 스타디움 내 라운지에서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. 경기 전에는 간단한 식음료가 제공되며, 하프타임 동안에는 음료도 제공된다. 패키지에는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뿐만 아니라 아스날의 에미레이트 스타디움 투어 일정도 포함되어 있다. 여행 기간 동안 런던아이, 대영박물관 등 런던의 주요 명소를 방문하고, 옥스포드, 윈저, 브리스톨 등의 인근 도시들도 탐방할 수 있다.
또한 파리 방문을 포함한 3일간의 추가 일정이 포함된 패키지도 있으며, 브렌트포드전 외에도 오는 11월 9일에 열리는 토트넘과 입스위치의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.
내년 5월까지 다양한 토트넘 홈경기 관련 패키지 상품과 첼시, 아스날 등 EPL의 다른 인기 구단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 판매 중이다.
인터파크투어는 EPL 티켓의 공식 판매처로서, EPL 24~25 시즌 전 경기 티켓과 UEFA 챔피언스 리그 등 유럽 대항전의 티켓도 판매하고 있으며, 이강인 선수가 활약하는 파리 생제르맹, 김민재 선수가 소속된 바이에른 뮌헨, FC바르셀로나, 레알 마드리드, 인터밀란, AC밀란 등의 홈경기 티켓도 구매할 수 있다.
기사 안지원 기자 ahnjjiiwon@lifeandtoday.com